작성일 : 20-05-25 14:02
[매일경제] ‘고흥 승원팰리체 더 퍼스트’, 중심 인프라 다 누리는 핵심입지 남계지구 첫 프리미엄 아파트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129  
   https://www.mk.co.kr/news/society/view/2020/01/70154/ [22]

전남 고흥군 남계택지개발지구에 건립된 고흥군 신청사 개청 이후 인근 상업 지역과 거주지 개발이 활발하게 이루어짐에 따라 부동산 시장이 활기를 띠고 있다.

이에 2월 오픈 예정인 ‘고흥 승원팰리체 더 퍼스트’에 대해 집중되는 이목이 상당하다. 남계지구 3블록에 위치할 ‘고흥 승원팰리체 더 퍼스트’는 고흥 최초의 명품 아파트로서 고흥의 신중심지로 부각되는 남계지구의 프리미엄을 가장 중심에서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입지를 자랑한다.

고흥군청과 고흥읍사무소, 법원, 하나로마트, 고흥전통시장, 공용터미널 등 중심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완벽한 생활환경과 고흥동초, 고흥여자중, 고흥중, 고흥고, 고흥산업과학고 등의 교육 시설이 인접해 교육 환경이 우수하다.
단지 옆으로 흐르는 고흥천, 인접한 봉황산과 마치산 근린공원, 남계지구 내 어린이공원 등 에코 라이프까지 누릴 수 있다. 또한 남계지구는 고흥 남서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국도 27호선과 가깝고 전남 동부권 지역으로 이동이 빠르다. 이에 따라 고흥의 중심에서 남다른 고품격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남계지구 내 ‘고흥 승원팰리체 더 퍼스트’의 미래가치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탁월한 입지와 함께 선호도 높은 84㎡(A·B타입) 단일 면적, 총 220세대로 구성되며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이다. 기존 주차장보다 폭이 넓은 확장형 주차장도 제공되며 백화점식 주차관제 시스템 도입도 주목할 부분이다. 피트니스센터와 맘스스테이션의 명품 커뮤니티 공간까지 조성하여 단지 내 원스탑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아파트 내부는 친환경 마감재, LG창호 등으로 품격을 더하고 쾌적한 생활을 위한 에코 시스템과 최첨단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구축한다. 현관 내 에어샤워 시스템, 각 방의 공기 청정 환기시스템, 단지 내 미세먼지 신호등, 그리고 조명, 난방, 가스검침 등을 제어할 수 있는 홈네트워크 기술이 적용되고 에너지 효율과 내진 설계 모두 1등급으로 설비하여 주거환경의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고흥 승원팰리체 더 퍼스트’ 관계자는 “남계지구가 고흥 최고의 위치에 들어서면서 새로운 중심으로 부각되고 있다”라며 “중심 인프라를 모두 누리는 VVIP 라이프를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고흥 승원팰리체 더 퍼스트’는 2월 중 오픈할 예정이며 주택전시관은 전남 고흥군 고흥읍 등암리 1684에 위치한다.

[매경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