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 19-07-11 10:07
[헤럴드경제] 최고 입지에 풍부한 인프라 갖춘 명품 주거명작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275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90614000159 [64]

무안읍은 무안의 중심 입지로 교통, 교육,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추어진 지역으로 유명하다. 때문에아파트 수요가 높지만 기존 아파트들의 노후화로 인해 신축 아파트의 필요성이 대두되어 왔다.  이에 '승원종합건설'이 무안 승원팰리체 에코파크를 통해 무안에 없던, 무안 지역 최상의 주거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승원종합건설의 아파트 브랜드 '팰리체'는 이태리어로 행복과 즐거움을 뜻하며, 그동안 진도 팰리체 1차, 진도 팰리체2차, 진도 팰리체 3차, 목포 용해동 센트럴 팰리체, 해남 센트럴 팰리체, 목포 하당 센트럴 팰리체등 고품격 명품 주거공간으로써 진정한 웰빙과 쾌적한 삶을 향유할 수 있도록 친환경 요소와 첨단 기능요소를 조화롭게 더한 명품 아파트를 짓고 있다.

‘무안 승원 팰리체 에코파크’는 무안의 1%를 위한 명품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최고급 제품으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전 세대가 선호도 높은 84㎡로 신규 공급단지 중 무안 최대규모인 총 208세대가 공급될 예정인 ‘무안 승원 팰리체 에코파크’는 무안IC, 교촌교차로, 무안버스터미널, 무안-광주고속도로 및 서해안고속도로를 통해 시내·외 진출입이 빠른 쾌속 교통망을 자랑하며 단지 인근에 무안초 병설유치원, 무안초, 무안북중, 무안고, 백제고, 초당대 등 유치원부터 대학교에 이르기까지 풍부하고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또한 무안군청과 무안읍사무소, 무안전통시장, 농협 하나로마트, 무안 승달문화예술회관 등 각종 행정기관과 인프라가 인접해 있으며 단지 인근에 남산과 남산공원, 불무공원 등 쾌적한 자연환경까지 누릴 수 있다.

무엇보다 ‘무안 승원 팰리체 에코파크’는 고품격 아파트이면서도 '8년 전세형 임대아파트'로 많은 혜택을 누리고 살다 분양 받을 수 있다. 임대 기간도 8년으로 길어 이사 걱정 및 집값 상승 걱정을 덜어주는 것은 물론 주택도시보증공사(HUG)에서 임대보증금을 100% 보증해 보다 안심할 수 있다. 청약통장이나 주택 소유 여부와 상관 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 취득세, 재산세 등의 세금 부담도 없고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다.

‘무안 승원 팰리체 에코파크’ 관계자는 “에코파크라는 이름에 걸맞게 현관 에어샤워 시스템, 세대 내 공기청정 시스템, 단지 내 미세먼지 신호등을 갖춘 것은 물론 무안 최초로 휘트니스 센터, 탁구장, 북카페, 키즈카페 등 단지 내 커뮤니티까지 갖추고 있다”며 “최고급 마감재와 백화점형 주차관제 시스템, 단지 내 중앙공원과 어린이 놀이시설, 주민체육시설, 힐링텃밭 등 자부심이 남다른 명품 단지 환경을 누리실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무안 승원 팰리체 에코파크’ 주택전시관은 7월 중 오픈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